토종닭협, 설 맞이 토종닭 선물세트 선보인다
토종닭협, 설 맞이 토종닭 선물세트 선보인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1.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다향 등 다양한 토종닭 신제품 출시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우수한 토종닭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토종닭 설 선물세트 홍보에 나섰다.

이번 설 선물세트로 하림에서는 토종닭 제품들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다향은 순천 맛집에서 맛보던 토종닭 구이의 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감칠맛을 구현한 ‘순천식 토종닭 구이용’과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를 구성으로 우수한 토종닭제품을 선보였다.

 

올 시즌 명절 키워드는 ‘가성비’와 ‘친환경’ 두 가지 요약된다.

하림 관계자는 “고물가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우수하면서도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찾으며 이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명절에 대한 부담이 더욱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향 관계자는 “토종닭의 맛, 향, 육질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한 화이트미트(백색육)인만큼 토종닭에 대한 편견을 대중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다향 토종닭 제품으로 우리땅에서 자란 토종닭을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기고, 다가오는 설맞아 건강까지 미리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정진 회장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우리 고유 종자인 토종닭(한닭)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 개발에 힘써준 하림, 다향 등 회원사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토종닭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토종닭 농가와 상생할 수 있길 바라며, 언제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종닭협회는 우수한 토종닭 홍보를 위해 쉼 없는 활동을 전개하면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토종닭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며, 소비자에게 친근한 우리 토종닭의 우수성을 홍보하며 가정의 건강 기원과 상생의 의미를 담으며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