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풍성한 1석2조 ‘도드람 데이’ 성료
도드람, 풍성한 1석2조 ‘도드람 데이’ 성료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2.2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위한 도드람한돈 1,000인분 기부

[팜인사이트=옥미영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 함께 진행한 ‘도드람 브랜드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행사는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로 배구 팬들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전개하며 1석2조 활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 도드람 브랜드데이가 진행된 의정부체육관은 2700여 명이 넘는 팬들이 찾아 뜨거운 열기속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흥행을 기록했다.

 

이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KB손해보험 홈에서 진행된 경기 중 시즌 최다 관중 수다.

관심을 반영하듯 이날 의정부체육관에는 경기 전부터 많은 인파가 몰렸다.

도드람은 경기 시작 전부터 도드람한돈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삼겹살, 목심 바비큐를 무료로 제공해 인기를 끌었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마련해 팬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수와 포토타임 촬영과 실착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도드람 V-팩’은 한정 수량인 50개가 모두 매진되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도드람 브랜드데이 행사에 앞선 17일 KB손해보험 구단 관계자 및 한성정, 황경민, 박진우, 우상조 선수와 함께 의정부 사회복지시설 14곳을 방문해 도드람한돈 1,000인분을 기부했다.

 

배구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위함이다.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식비 부담이 큰 상황에서 도드람한돈 삼겹살과 앞다리살을 전하며 소외계층에게 행복한 식사를 선물했다.

박광욱 조합장은 “경기장을 찾은 배구 팬들에게 도드람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해 뜻깊은 행사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구단과 협업하며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