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청렴‧윤리경영 앞장 다짐
농협사료, 청렴‧윤리경영 앞장 다짐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3.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행3무 운동’ 실천 결의대회 개최
농협사료 임원들이 3행3무 실천결의를 다지고 있다. 앞줄 김경태 전무(왼쪽 세번째), 윤욱원 전무(왼쪽 네번째), 김경수 사장(왼쪽 다섯번째), 김두선 감사실장(왼쪽 여섯번째).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지난 2월 27일 농협사료 본사에서 전 본부장 및 지사무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의 청렴문화 확산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3행3무 운동’ 실천하기 위해 서약서를 작성하며, 윤리경영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실천해야 할 3가지 항목과 근절해야 할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3행3무 운동’을 집중 전개할 것을 선포했다.

농협사료가 선포한 3행3무 운동은 ▲청렴(원칙을 지키며 깨끗하게 처신하기) ▲소통(생각의 공유로 각자의 다름을 인정하기) ▲배려(상대방 존중하기,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기) 이상 3무, ▲사고(안전·보건 확보의무 위반 및 횡령금지) ▲갑질(상대방으로 우월한 지위의 남용 금지) ▲성희롱(상대방에게 불쾌한 성적인 언행 금지) 이상 3무 등이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사고근절, 대내외 조직 이미지 개선, 전 임직원들의 청렴 의지 제고를 위한 ‘3행 3무 운동’을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올바른 농협사료의 청렴문화, 윤리경영 조성에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