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과 식탁 '한우 온라인 쇼핑몰' 오픈
농장과 식탁 '한우 온라인 쇼핑몰' 오픈
  • 팜인사이트
  • 승인 2023.03.1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품질 한우고기 합리적 가격에 판매

그동안 뉴스와 잡지, 출판, 연구 및 컨설팅 등의 사업을 영위해온 농장과 식탁이 농축산물 온라인 쇼핑몰(nongtag.com)을 오픈했다.

농장과 식탁의 전문분야인 뉴스와 잡지, 출판 등 기존의 사업 부문은 물론 한우의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구축을 통해 국내산 축산물의 유통 활성화까지 사업 영역 확대에 나섰다. 

특히 농장과 식탁은 오랜 고민 끝에 고향기부제와 비슷한 개념으로 농탁몰이 취급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뉴스(팜인사이트), 잡지(농장에서 식탁까지), 출판, 연구사업을 지속하겠다는 복안이다.

이를 발판 삼아 인재를 영입하고, 보도와 연구를 통해 농업과 농촌 축산업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당분간은 협동조합 농장과 식탁이 쇼핑몰을 운영하며, 하반기에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해 보도/연구분야와 유통분야를 완전히 분리시켜 전문회사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은 농장과 식탁이 현장에서 만났던 우수한 농축산물 생산자들과 협업을 통해 유통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감해, 최고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유통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이같은 취지에서 농탁몰에서 취급하는 한우고기는 국내 최정상급 품질의 한우고기만을 판매한다.

농장과 식탁이 취급하는 한우고기는 무항생제인증, HACCP인증(사육, 도축, 육가공 통합)을 받은 상품으로, 모든 취급 한우고기는 전용 목장에서 동일한 사양 프로그램, 사료, 사육기간 등을 적용해 사육하였으며, 동일 도축장, 동일 육가공장에서 가공되어 맛과 품질의 편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농장과 식탁은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한우 등심 할인판매와 5% 할인쿠폰 지급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장과 식탁 쇼핑몰 PC화면
농장과 식탁 한우쇼핑몰 모바일 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