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NH농협생명과 안성시에 보조보행기 기부
도드람, NH농협생명과 안성시에 보조보행기 기부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3.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거주 거동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나눔활동 실천
도드람양돈농협과 NH농협생명이 600만원 상당의 보행보조기를 기부하고 있다. 오른쪽 네 번째부터 공춘식 유통사업본부장, 이원섭 일죽면장, 배명렬 농협생명 경기지역총국장.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 유통사업본부에서 지난 3월 14일 안성시 일죽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보조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유통사업본부 임직원들은 지난 2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NH헬스케어 어플을 활용하여 걸음 수를 토대로 한 기부활동을 진행했다. 이는 걷기운동을 통해 건강을 지키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함과 동시에 기부까지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목표 걸음수인 400만 보를 초과하며 기부금 300만원을 획득했고, NH헬스케어 어플을 활용하며 기부에 동참하는 유통사업본부 임직원들의 뜻을 높게 사 어플 운영사인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 헬스케어팀도 기부에 동참했다. 도드람양돈농협과 NH농협생명은 각각 300만원 씩 총 600만원 상당의 보행보조기를 사업장 인근 거주 어르신을 위해 사용되도록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공춘식 유통사업본부장은 “한 달 동안 걷기 운동에 열심히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께 좋은 일도 할 수 있어 뜻깊은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이웃을 돕는 나눔활동을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