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최대 30% 봄 맞이 육우할인전 진행
육우자조금, 최대 30% 봄 맞이 육우할인전 진행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3.30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엔 소고기! 당신에겐 육우할인전
‘우리육우 쇼핑몰’서 내달 6일까지
안심, 치마살 등 43개 제품 10% 할인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내달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우리육우쇼핑몰’에서 3월 할인전 ‘봄엔 소고기! 당신에겐 육우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이달의 육우 부위인 ‘갈비살’ 30% 할인을 비롯해 등심, 채끝, 안심, 치마살 등 43개 제품을 10% 할인한다.

특별히 육우자조금은 올해부터 이달의 육우부위와 레시피를 선정하고 이에 맞춰 할인품목을 정해 소비자로 하여금 부위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3월의 육우 부위인 ‘갈비살’은 씹을수록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부위이다.

 

구이부터 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갈비살에 어울리는 레시피로 ‘두가지 퓨레를 곁들인 갈비 버섯 말이’와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육우! 우리집 들판위로’ 두 가지를 소개한다. 육우자조금 공식 SNS채널에서 레시피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지난 23일 2023 육우 홍보대사로 개그맨 김대희를 위촉하고 이를 기념해 ‘꼰대희랑 같이 밥묵자? 이제는 육우도 묵자!’ 이벤트를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한다.

김대희 육우 홍보대사가 알려주길 원하는 우리육우의 장점을 선택한 후 선정이유와 함께 댓글에 남기면 된다.

당신재치최고육우상 1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 육우선물세트를, 아까비육우상 30명에게는 육우 불고기 500g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및 세부내용은 육우자조금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가능하다.

조재성 위원장은 “올 한 해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어느 해보다도 소비자들이 더 육우를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