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 봄 나들이에 좋은 유기농항암식품 가격 혜택
아이쿱자연드림, 봄 나들이에 좋은 유기농항암식품 가격 혜택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4.0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채소듬뿍 밀키트와 봄피크닉 등
Non-GMO콩으로 키운 삼겹살 가격혜택 4월 11일까지 진행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은 지난 4일부터 봄 나들이에 좋은 식품을 맛볼 수 있도록 최대 30% 가격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까지는 Non-GMO콩으로 키운 삼겹살을, 17일까지는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채소로 만든 채소듬뿍 밀키트와 유기농항암식품인 농산물을 포함해 90여 종의 식품을 진행한다.

특히 봄을 맞이해 온라인을 개편,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레시피를 제안해주는 ‘자연드림 요리지’가 선보인다.

건강한 자연드림 식재료로 만드는 요리 정보를 제공해 관련 식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람마다 다른 몸 상태와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레시피 정보를 모아 향후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오는 10일까지 온라인몰에서만 ‘자연드림 요리지’ 추천 레시피 식품 20여종에 대해 최대 30% 가격혜택도 진행된다.

한편 아직까지 물가 부담이 큰 만큼 3월에 이어 4월 30일(일)까지 식품 구매 가격에 따라 가격 쿠폰과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이 제공되어 식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매장은 오는 29일까지 해당 금액 구매 시 쿠폰 형태로 익일 발급되며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은 동일한 혜택이 마일리지로 적립된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금액 구매 건에 대하여 5월 중에 마일리지로 일괄 적립 예정이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새싹이 돋아나고, 생명의 활력이 가득 찬 봄에 채소, 과일, 곡식들이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하게 생산되고 있다”며 “간편한 밀키트부터 맛있는 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물까지 봄 나들이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봄 기운을 받아 건강하고 활력있는 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