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요리밥’ 3종 출시
하림, ‘더미식 요리밥’ 3종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4.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 현지의 맛 그대로 재현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하림은 11일 더미식 요리밥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미식 요리밥 시리즈는 미식가들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유명 맛집보다 더 맛있다는 평가를 받아 만든 제품으로, 태국·홍콩 등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더미식 카오팟쌉빠롯’과 ‘더미식 카오팟뿌’, ‘더미식 주러우차오판’ 3종으로 선보인다.

더미식 요리밥은 더미식셰프팀이 개발한 프롬더스크래치 비법 레시피가 적용돼 각 나라에서 먹는 현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먼저 ‘더미식 카오팟쌉빠롯’은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파인애플과 탱글탱글한 새우에 은은한 커리 향으로 태국의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파인애플볶음밥이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찰기가 적은 안남미를 최적의 온도에서 직화로 볶아 밥알 한 알 한 알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레몬그라스, 큐민 등의 향신료로 풍부한 향을 낸 커리를 재료와 함께 볶아 이국적인 맛과 향이 가득한 카오팟쌉빠롯을 완성했다.

태국의 유명 게살볶음밥인 ‘더미식 카오팟뿌’ 역시 안남미 고유의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아 있는 밥에 국내산 붉은 대게의 다리통살과 몸살을 피시소스와 함께 볶은 요리다.

 

태국산 피쉬소스로 볶고 레몬그라스로 산뜻함을 더해 태국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했다.

큼직한 게다리통살과 밥알 사이사이에 섞인 게몸살이 잘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게살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더미식 주러우차오판’은 풍부한 육향이 잘 스며든 안남미 밥알과 천연 향신료 팔각으로 깊은 풍미를 더한 홍콩의 돼지고기볶음밥이다.

최적의 온도에서 깊은 맛을 내는 폰드보와 혼드보를 넣고 직화로 볶아 밥알 사이사이에 스며든 깊은 육향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는 차슈 양념에 푹 재운 뒤 오븐에 구워 야들야들한 돼지고기의 식감을 살렸다.

하림은 더미식 요리밥 3종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더미식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신제품 구매 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과 신상위크 5% 추가쿠폰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중복할인을 제공하며, 구매왕에게는 선물도 증정해 상시 가격보다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론칭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태국·홍콩 등 전세계 여행지에서 먹었던 요리가 그리울 때나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한 요리를 먹고 싶을 때 더미식 요리밥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현지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한층 수준 높아진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