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신선한 샐러드 모음전
농협하나로마트, 신선한 샐러드 모음전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4.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9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협약마트서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19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와 농축협 협약마트에서 '내 몸의 건강 밸런스, 신선한 샐러드' 모음전을 열고 신선 샐러드 상품 7종 등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4월 19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와 농·축협 협약마트에서 ‘내 몸의 건강 밸런스, 신선한 샐러드’ 모음전을 통해 신선 샐러드 상품 7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품목은 ▲건강하고 아삭한 샐러드(양배추, 양상추, 비타민, 치커리 등) 120g/250g ▲신선하고 부드러운 샐러드(로메인, 카이피라 등) 120g/250g ▲데일리 샐러드(파프리카 등) 120g/250g ▲데일리 한끼 샐러드(진공팩×3입) 7가지이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3일간 카드할인 이벤트를 열고 제철 봄나물 3종인 ▲참두릅 ▲곰취나물 ▲명이나물을 행사카드(NH, KB,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우리, 전북 등)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포근하고 따뜻한 봄을 맞아 농협 조합원이 재배한 신선 샐러드와 제철나물로 건강과 맛의 밸런스를 찾아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국산 채소 소비촉진을 위해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