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친환경농산물 할인축제 실시
오는 26일까지 친환경농산물 할인축제 실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4.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 이마트·농협과 연계한 할인 판매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나와 지구의 건강을 지키는 친환경농산물 할인축제가 실시된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주형로)는 오는 26일까지 이마트, 농협과 연계해 소비자 대상으로 ‘나와 지구의 건강을 지키는 친환경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친환경농산물 할인 행사 품목은 총 4개 품목으로 △친환경 방울토마토 △유기농제주 참다래 △듬뿍채운 친환경 양배추 △듬뿍 담은 유기농 표고버섯으로 전국 이마트 어디에서나 위 4개 품목을 구매 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00원이 할인된다.

 

행사 장소는 이마트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친환경농산물 구입 시 탄소중립 포인트와 연계해 모바일 영수증 발행시 200원 적립, 친환경상품 구매시 2,000원 적립, 리필스테이션 이용시 4,000원 적립등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와 농협유통 대전점이 협력하여 진행하는 친환경농산물 할인 행사 품목은 친환경 쌀·잡곡 26개 품목으로 최대 3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장소는 농협유통 대전점으로 4월 13일부터 4월 26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주형로 위원장은 “소비자들의 건강과 지구를 지키려는 친환경농부들의 피땀 어린 친환경농산물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인식해 주시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라며 “앞으로 마트에서 만나는 친환경농산물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친환경농업의 가치를 더욱 확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