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4.2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7일~5월 2일까지 6일간 전국 9개 한우 브랜드 참여

등심·안심·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 최대 35% 할인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4월 27일부터 5월 2일까지 6일간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 세일’ 행사의 일환인 이번 행사에는 녹색한우(전남), 농협안심한우, 안동비프(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장수한우(전북), 지리산순한한우(전남), 참품한우(경북), 토바우(충남), 홍천늘푸름한우(강원) 등 전국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해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국거리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한우고기 부위별 판매가는 1등급 한우 100g 기준 등심 6,480원, 안심 8,450원, 채끝 6,700원, 불고기·국거리는 2,850원으로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한우를 활용한 가공품 및 특수부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한우장터' 쇼핑몰(www.온라인한우장터.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도 연다. 참여방법은 상품을 구매한 후 온라인 한우장터 홈페이지에 리뷰를 남기거나 개인 블로그에 사진과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한우 선물이 증정된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족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을 지원해 할인판매를 마련했다”라며, “좋은 품질의 한우고기를 할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