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2023 대한민국 축산대전‧팜랜드 호밀밭축제 참가
한우자조금, 2023 대한민국 축산대전‧팜랜드 호밀밭축제 참가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5.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할인판매, 시식, 다양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거움 선사
2023대한민국 축산대전에 참여한 한우자조금 부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수도권 일대에서 열린 페스티벌에 참여해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축산대전’에 참가해 한우고기 무료 시식을 통해 한우의 맛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한우 스파크미로 ▲한우 타투 스티커 ▲한우 인생네컷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한우의 친근한 이미지 제고에 주력했다. 또한, 녹색한우(전남)와 참품한우(경북) 브랜드가 한우 할인판매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민국 축산대전 전체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행사들도 마련됐다.

▲스타 셰프 쿠킹클래스 ▲우리 축산물 피자 만들기 ▲캐릭터 솜사탕 제작 ▲모자 만들기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특히 최현석 셰프가 선보인 한우 채끝·등심 샐러드 요리 시연등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이어 한우자조금은 5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진행된 ‘2023 안성팜랜드 호밀밭축제’에도 참여해 ▲한우 등심·불고기 시식 ▲한우 룰렛 게임 ▲한우 바로 알기 퀴즈 ▲한우 윷놀이 등 방문객들에게 한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한우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한우 육포와 한우 굿즈를 제공하며 소소한 재미를 더해 한우자조금 부스에 끊임없는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자조금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시민 여러분들이 우리 한우와 더욱 가까워지고 한우와 함께하는 좋은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접점에서 소통을 강화하며 한우의 우수한 맛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성팜랜드 호밀밭 축제에 참여한 한우자조금 부스.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로 크게 붐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