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종축개량협회·OBC 더원방송 업무협약 체결
한국종축개량협회·OBC 더원방송 업무협약 체결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5.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능평‧홀스타인품평회 홍보 강화 위한 협력 체계 구축
한국종축개량협회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및 한국홀스타인품평회의 홍보력 강화를 위해 OBC 더원방송과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김승환 OBC 더원방송대표(왼쪽)와 이재윤 종축개량협회장이 업무협약 이후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국종축개량협회(회장 이재윤, 이하 종개협)는 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및 한국홀스타인품평회의 홍보 강화를 위해 OBC 더원방송(대표 김승환)과 협력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가운데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한국홀스타인품평회의 전략적 홍보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방송사와 협약을 통해 방송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체계 구축은 물론 방송사가 보유하고 있는 홍보 노하우 습득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협회는 기대하고 있다.

이재윤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와 한국홀스타인품평회 개최관련 사항들에 대한 전문 언론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취재, 보도함으로써 행사의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면서 “축산인을 넘어 일반 시민들에게 국내 최고 권위의 한우 고급육 평가대회와 젖소품평회 홍보를 통해 국내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OBC 더원방송과의 업무협약 기간은 2023년 5월 17일부터 2025년 5월 16일까지 2년이며 1년씩 연장이 가능하다.

종축개량협회 임직원들과 OBC더원방송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