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THE짙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도드람, ‘THE짙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5.19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 삼겹, 목심, 앞다리, 등갈비 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이는 ‘THE짙은’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이는 ‘THE짙은’ 선물세트

[팜인사이트=옥미영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THE짙은’을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YBD 품종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의 시장 접점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THE짙은’ 선물세트 3종을 새롭게 런칭했다. 1호 세트 삼겹+앞다리부터 목심+앞다리, 등갈비+앞다리 3호 세트까지 800g의 용량으로 2만4,900원 가격으로 구성했다.

 

육질이 좋은 버크셔를 교배한 YBD 품종
육질이 좋은 버크셔를 교배한 YBD 품종

특히 블랙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깔끔하게 ‘THE짙은’ 로고만 들어가 있어 감사 선물로도 적합하다.

도드람은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더 넓은 연령층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광욱 조합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THE짙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신규 입점하여 이제 간편하게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어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 ‘THE짙은’은 지난해 6월 첫 출시돼 YBD 품종으로 도드람 전체 물량의 약 2% 내외만 생산, 운영되고 있다.

짙은 육색과 풍부한 육즙,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강점을 내세운 프리미엄 돼지고기로, 이러한 YBD 품종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THE짙은 전용사료를 급여해 육질과 맛을 향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