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이 축산물 정 나눔 행사 실시
가정의 달 맞이 축산물 정 나눔 행사 실시
  • 옥미영 기자
  • 승인 2023.05.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 813인분 대한노인회‧강동구지회 등 2개소에 전달
안병우 나눔축산공동대표(뒷줄 오른쪽에서 네번째)와 진선미 의원(오른쪽에서 세번째), 안승일 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뒷줄 맨 오른쪽) 등 나눔축산 관계자들이 대한노인회를 방문해 삼계탕 전달 등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는 5월 1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지회장 엄기순)를 찾아 삼계탕을 전달했다.

금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소외계층 봉사·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강동구 내 노인시설과 다문화가정 시설인 강동구 가족센터를 선정해 목우촌 안심 삼계탕 813개(500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상생할 수 있도록 축산인들의 정을 담았다”며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축산물의 무료 나눔을 통해 영양학 우수성은 물론 축산물과 축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단체로써 역할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엄기순 지회장(사진 맨왼쪽), 나눔축산운동본부 안병우 상임공동대표(가운데), 진선미 국회의원이 축산물 정 나눔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