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과‧성진영농조합, 비전 공유 및 상생협약 체결
한국청과‧성진영농조합, 비전 공유 및 상생협약 체결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3.06.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진영농, 신규시설 준공으로 농식품 공급기반 확대
농업인과 소비자 상생 위한 유통기능 충실 다짐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신선 농산물의 원활한 소비와 국민 먹거리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한국청과와 중도매인, 대량소비처가 함께 상생을 결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청과(사장 박상헌)는 최근 중도매인 대표들과 함께 원물 농산물을 대량으로 구매해 신선편이 및 식자재 납품을 하고 있는 성진영농조합법인의 제2사업장 준공식에 참여, 축하의 인사와 농산물 소비 촉진 및 유통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성진영농조합법인 장성기 대표이사를 비롯해 한국청과 및 가락시장 중도매인 대표들이 다수 참석, 신선농산물의 원활한 수급과 소비촉진에 대해 다양한 입장과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에 제2사업장을 준공한 성진영농조합법인은 23년차를 맞는 중견 영농조합으로 국내외 대형마트와 중소형 마트, 식자재업체에 신선농산물을 납품하는 업체로 특히 한국청과를 통해 오이, 피망, 엽채류 등을 구매해 소분 및 가공을 거쳐 홈플러스, 쿠팡, 롯데, 교촌 등에 납품하고 있다.

박상돈 부장은 “성진영농조합은 한국청과를 통해 고품질의 신선농산물을 구매하여 가공한 후 대형마트 및 식자재업체에 납품하고 있는 중견 유통업체”라며 “이날 간담회를 통해 고품질의 신선농산물을 정량, 정시, 정가에 공급하고 유통하여 농업인과 소비자 상생의 가교역할 수행에 더욱 충실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