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간단히 유명 맛집 떡볶이 맛 즐기세요”
“집에서도 간단히 유명 맛집 떡볶이 맛 즐기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11.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달인 컵 떡볶이’ 2종 출시…맛 그대로 구현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대상㈜ 청정원이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달인 컵 떡볶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달인 컵 떡볶이’는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와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떡볶이 달인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돼 기존 파우치 형태의 달인 떡볶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서울 통인시장 할머니 달인의 비법 소스를 청정원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 통인시장의 기름 맛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구현해냈다. 뜨거운 물 없이 소스와 떡만 넣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장류의 명지인 순창의 발효 조건으로 만든 순창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했다. 고추장의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에 차돌박이, 가쓰오, 멸치, 양파, 무, 마늘, 파 등의 국물 맛을 좌우하는 신선한 원재료들을 듬뿍 넣어 잠원동 떡볶이 달인의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상 편의2팀 유지형 팀장은 “집에서도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더욱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떡볶이를 즐기는 모든 남녀노소에게 제격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떡볶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