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순살치킨’ 출시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순살치킨’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12.1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스볼 크런치·소이 크리스피’ 맛 내놔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최근 가정에서는 기름 없이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해 튀김 요리를 만들고 있다. 이에 많은 식품업체들도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시킨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도 이런 조리법에 최적화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과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을 선보였다.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은 국내산 닭 가슴살로만 튀겨 아이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눈꽃처럼 올려 진 라이스볼은 맛의 고소함과 소리의 바삭함으로 입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은 닭다리 살로만 튀겨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다. 소스 맛 또한 양조간장과 마늘, 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짭조름한 맛으로 적당히 간이 돼 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쉽게 조리가 가능한데 약 180~19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0~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약 8분 정도 조리하면 바싹 튀겨진다.

팬으로 조리할 때는 적당량의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뒤집어가며 약 8분간 노릇노릇 해질 정도까지 조리해 완전히 익힌 후 완성된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