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품으로 마음 전하세요”
“설 명절 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품으로 마음 전하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1.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쿱자연드림, ‘설 선물 1차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사전 예약 시 최대 25% 가격 혜택 제공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전국 자연드림 매장에서 ‘설 명절 선물세트 1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쿱자연드림은 주요 명절음식을 손쉽게 장만할 수 있는 명절상차림 세트를 1만 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떡국떡(4종),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 사골곰탕, 고기만두로 구성한 떡국세트와 동태전, 동그랑땡, 녹두전, 감자전으로 구성한 전 세트는 사전 예약 시 25%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선물도 속까지 건강한 식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선물세트는 10만 원의 가격대로 마련할 수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된 한우 4종 사전 예약 시, 수미김종합선물세트, 돼지불고기선물세트, 압착유채유&우리밀올리고당선물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명절에 많이 찾는 상품을 중심으로 가격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Non-GMO 콩으로 키운 돈육선물세트는 20%까지 할인하며, 속까지 진짜 100% 우리밀로 만든 만두선물세트와 차별화된 검층시스템으로 관리한 사과, 배 선물세트는 10%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속까지 좋은 식품으로 명절 가족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자연드림과 함께 건강하고 실속 있는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