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풍성하고 실용적인 ‘설 선물세트’ 대거 출시
대상, 풍성하고 실용적인 ‘설 선물세트’ 대거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1.1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만 원대 중심 복합형 선물세트 종류 더 다양해져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대상㈜이 설을 맞아 풍성하고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3만 원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의 종류가 더욱 다양해졌다.

대상은 명절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복합형 선물세트의 대표주자,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꼭 필요한 유지류로 구성한 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세트도 준비했다.

또 수제햄으로 구성한 델리하임 햄 선물세트, 복음자리 잼과 차로 구성한 잼·차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대상 설 선물세트는 공식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정원e샵에서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에서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청정원의 대표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정원e샵에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한 ID당 한 장만 사용 가능하다. 모든 선물세트는 1세트만 구입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개별 택배 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해 배송되며, 추가 적립금 5%를 지급한다.

특히 정원e샵의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선물세트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세트 구매 전 정원e샵에서 ‘정원 클래식’ 회원가입을 하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최민성 대상 팀장은 “이번 설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으시는 복합형 선물세트 구성을 추가해 다채로운 세트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대상 설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