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24, ‘설맞이 선물상품 특별 기획전’ 열어
가락24, ‘설맞이 선물상품 특별 기획전’ 열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1.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0여개 명절선물 상품 기획…저렴한 가격 판매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쇼핑몰 ‘가락24’는 설을 맞아 ‘2019 설맞이 선물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락24가 엄선한 200여 품목을 자체 쇼핑몰과 제휴 쇼핑몰(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과일, 수산, 축산 등 약 240여개 명절선물 상품을 기획해 인기상품, 금액대별 상품, MD추천 상품 등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준비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뿐 아니라 인기상품 Best10 할인전, 해피프라이스(반짝 세일), 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 제공 및 사은행사 등 구매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만 원 이하 금액대별 선물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모음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실속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청탁금지법’ 적용을 받는 기업 및 단체 고객의 활발한 구매도 기대된다.

설석호 공사 수출지원팀 팀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소중한 분들에게 드리는 새해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마련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락24 누리집(홈페이지, www.garak24.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