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와 힐링 설 선물세트에 담아 전하세요”
“치유와 힐링 설 선물세트에 담아 전하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1.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드림, 건강하고 안전한 설 선물세트 선봬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이 치유와 힐링의 의미를 담은 설 선물세트을 선보였다.

우선 압착유채유&우리밀올리고당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화학용매로 녹이는 방식이 아닌 순수하게 눌러 짜 만든 압착유채유는 꾸준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자연드림 올리고당은 2016년 국내 최초 우리밀 100%로 개발돼 주목받았다.

압착유, 올리고당 모두 부침류, 볶음류 등 각종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 실속 만점 선물로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

괴산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관리하는 수미김종합선물세트는 염산처리를 하지 않는 지주식 김을 주재료로 선정해 안전성을 더했다. 지주식 김은 바다에 말뚝을 박아 김발을 묶어 썰물에 자연스럽게 햇빛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친환경 양식기법으로 생산된다.

충분한 광합성으로 깊은 맛을 내는 원초에 압착방식으로 생산한 참기름, 들기름을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명절 인기선물인 한우도 자연드림에서는 속까지 건강하게 준비할 수 있다. 자연드림한우선물세트는 무항생제와 Non-GMO 콩으로 키워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1등급 이상의 고급육 구성을 10만 원 대의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 명절요리의 주재료인 불고기, 전, 국거리용 한우를 오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10% 할인한다.

이밖에 주부들의 이목을 끄는 실속선물도 준비했다. 실속양념세트는 △안동식찜닭소스 △닭볶음탕양념 △고추장불고기양념 △바베큐소스 △간장닭갈비양념 등으로 구성돼 보다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원재료로 자연드림파크에서 안전하게 생산한 자연드림 명절선물은 품질은 더하고 가격부담이 낮아 인기가 높다”며 “좋은 식품으로 치유와 힐링이 함께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