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식품공사, 강서지사장 공개 모집
농수산식품공사, 강서지사장 공개 모집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2.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접수…도매시장관리 전문가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강서지사장(상임이사)으로 선임하기 위해 공개 모집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은 농산물 유통물량 기준으로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공영도매시장으로 경매제와 시장도매인제가 병행하고 있는 시장이다.

공사에서는 이번에 강서시장의 효율적인 관리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의 전문가를 공개모집해 강서지사장을 임명할 계획이고 이를 위해 공개모집 절차에 들어간다.

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 상임이사 임명 시 지방공기업법 등 관계법령, 공사 설립조례 및 내부 규정 등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여기에서 모든 공개모집 절차를 수행한다.

응모자격은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해당 직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륜 및 경영마인드를 갖춘 사람, 조직 화합과 갈등 중재 및 소통 능력을 갖춘 사람, 공사 발전을 위한 정책적 제언을 할 수 있는 소양을 갖춘 사람,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을 가진 사람이면 된다.

공고 매체는 일간지,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정보 포털사이트(www.cleaneye.go.kr), 공사 홈페이지(www.garak.co.kr), 서울시일자리플러스센터(http://job.seoul.go.kr) 등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인터넷(jobs@garak.co.kr) 또는 방문·등기우편으로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