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2019 전국 대리점 연전시’ 실시
대동공업, ‘2019 전국 대리점 연전시’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2.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말까지 전국 24개 대리점서 열려
트랙터·이앙기 등 20개 기종 전시·제품 소개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대동공업(공동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은 이달부터 오는 5월말까지 전국 54개 대리점에서 고객 초청 연전시 및 소규모 방문 연전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연전시에서는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운반차, 드론, 굴삭기 등 최대 20개 기종의 제품이 대리점에 전시된다.

이와 함께 대동공업 전문 제품 교육 강사가 나서 각 제품의 주요 특·장점 및 성능, 기술에 대한 설명 시간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경품 추천 행사도 진행한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 트랙터는 강력한 유압 성능으로 전후방 집게, 래핑 작업을 동시 수행하는 PX, 대형 트랙터 강점인 힘과 작업성 접목한 FX, 하우스용 트랙터 히트 상품인 DK, AUTO PTO와 독립 PTO를 채택하고 승강력을 개선해 작업성을 높인 과수 맞춤 LK 등이 있다. 이와 함께 경제형 트랙터 신모델로 RX590VC, DS520V도 선보인다.

여기에 직진 자동 기능을 탑재한 8조 이앙기 ERP80DZFA 모델, 뛰어난 선별 능력을 자랑하는 전투입 콤바인 DSF85C,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대폭 개선한 다목적 운반차 메크론(MECHRON) 2450 등도 전시한다.

올해 고객 초청 연전시는 24곳의 대리점에서 열리며 관련해 ▲경기·강원권은 용인, 홍천, 평창, 철원, 고성, 강릉 ▲충청권은 음성, 대전, 금산, 세종, 서천, 보령, 예산 ▲전라권은 남원, 부안, 해남, 영광 ▲경상권은 의성, 안동, 문경, 남해, 함안, 울산, 의령 등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이밖에 30개 대리점에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소규모 방문 연전시’도 진행하며, 대리점 상황에 따라 연전시 계획이 변경될 수 있고 정확한 연전시 일정은 해당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송향래 대동공업 영업관리팀장은 “대동 제품들의 성능과 기능에 대해 고객들이 놓치지 않고 돌아갈 수 있게끔 전문 강사의 쉬운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대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연전시는 한해 농사를 앞두고 다 같이 풍년을 기원하자는 의미도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대리점을 방문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