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나100샵’서 ‘노마진’ 특가 행사 진행
서울우유, ‘나100샵’서 ‘노마진’ 특가 행사 진행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3.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다양한 경품 증정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노마진 특가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상품으로는 서울우유의 인기제품인 초코멸균우유를 비롯해 딸기꿀딴지, 원두밀, 스페셜티 마일드, 아침에주스 골든사과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100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컵 커피 라떼 기프티콘(1000개 한정)을, 최다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더불어 누적 결제액 7만 원 이상, 15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5000원 권과 1만 원 권을 증정하고, 누적 구매금액 상위자 7명에 대해서는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오재환 서울우유 e마케팅팀장은 “봄바람 부는 3월을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3월 한 달 간 이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꼭 참가하셔서 서울우유가 준비한 푸짐한 경품 모두 가져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