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쌀 가공식품 정보가 한눈에”
“최신 쌀 가공식품 정보가 한눈에”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3.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스업 라이프업 2019 봄호’ 발간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남두)는 쌀 가공 산업 정기간행물 ‘RICE UP LIFE UP(라이스업 라이프업) 2019 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라이스업 라이프업은 지난 2017년 3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쌀 가공 산업 전문 정보를 알리는 등 쌀 가공식품 업계의 소통 창구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봄호는 올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코너를 리뉴얼해 더욱더 알차고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차세대 가정간편식, 케어푸드 산업’으로 1인 가구, 고령사회 등의 변화로 바뀐 식문화산업 ‘케어푸드’시장을 집중 조명했고, 쌀 가공 산업이 주목해야 할 올해 농정정책, 쌀 가공식품산업 통계, 쌀 가공 산업 종사자 ‘R&D’ 직군 인터뷰 등으로 산업 현장의 생생한 스토리를 담았다.

아울러 창간 2주년을 맞이해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창간 2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도약하고자 콘텐츠를 재정비했으며, 독자 설문조사로 의견을 반영해 더욱 발전하는 매거진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산업 현장의 스토리를 풍성하게 담으며, 쌀 가공식품산업의 전문 매거진으로 쌀 가공식품산업 간의 소통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