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GMO콩으로 키운 안전한 축산물 드세요”
“Non-GMO콩으로 키운 안전한 축산물 드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4.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쿱자연드림, Non-GMO 축산물 할인 판매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아이쿱자연드림은 오는 14일까지 전 축종 Non-GMO 곡물 도입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드림은 돈육과 한우 70여 종, 가공식품 14종 등 Non-GMO콩으로 키운 축산물 및 축산가공식품에 15%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자연드림은 지난 2017년부터 모든 축산을 무항생제+Non-GMO콩으로 키우기 시작해 계란, 닭, 오리, 돼지, 한우에 이어 가공식품까지 폭넓게 확대했다.

자연드림의 Non-GMO콩으로 키운 축산물은 자연드림 공방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가공식품의 원재료로 사용된다. 모든 축종을 무항생제+Non-GMO콩으로 키우고, 이 축산물을 가공식품의 원재료로 국내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다.

이벤트 상품인 자연드림 닭곰탕은 Non-GMO콩으로 키운 닭을 원재료로 괴산자연드림파크의 ‘우당탕’ 공방에서 직접 만들어 혼입의 위험을 차단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괴산자연드림파크의 육가공공방에서 생산한 자연드림 족발은 Non-GMO콩으로 키운 돼지를 사용해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등의 합성첨가물 없이 만들었다.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생산한 i요구르트는 자연드림 가공식품 중 Non-GMO콩으로 키운 축산물을 원재료로 만든 첫 상품으로 아이쿱자연드림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유일 상품이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GMO사료 수입국인 한국에서 전 축종을 Non-GMO콩으로 키웠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자연드림 축산가공식품의 원재료까지 모두 바꿔 치유와 힐링을 위한 상품의 범위를 넓혔다”며 “괴산자연드림파크에 축산가공식품을 전문 생산하는 ‘프라이드리’ 공방을 설립하는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