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KBS로부터 감사패 받아
한우자조금, KBS로부터 감사패 받아
  • 옥미영 기자
  • 승인 2019.04.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산물 캠페인 참여…공영방송 역할 확산 인정받아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사진 왼쪽)이 KBS 정필모 부사장에게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일상의 행복 우리 한우’ 캠페인을 2018년 연중 KBS와 실시하며 공익적 가치를 높였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KBS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사진 왼쪽)이 KBS 정필모 부사장에게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일상의 행복 우리 한우’ 캠페인을 2018년 연중 KBS와 실시하며 공익적 가치를 높였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KBS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4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사진 왼쪽)이 KBS 정필모 부사장에게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사진 왼쪽)이 KBS 정필모 부사장에게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공영방송 역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KBS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우자조금은 지난해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일상의 행복 우리 한우’ 캠페인을 KBS를 통해 연중 실시하는 등 공영방송 역할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았다.

한우자조금은 우리 한우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담아낸 ‘일상의 행복 우리 한우’와 한우농가의 노력과 한우산업의 가치를 알리는 ‘함께 살아가는 행복’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공익적 가치를 전한 바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한우산업의 발전은 한우 농가를 넘어 우리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와 건강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통해 언제나 국민과 함께 하는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