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2019 종가집 봄 김장 나눔’ 행사 성료
대상 종가집, ‘2019 종가집 봄 김장 나눔’ 행사 성료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4.2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에 김치 등 담긴 ‘나눔박스’ 2019개 전달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대상㈜ 종가집이 지난 23일 서울 중구 남산 한옥마을에서 ‘2019 종가집 봄 김장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종가집 봄 김장 나눔’은 겨울에 담근 김장 김치가 떨어지기 시작하는 봄에 진행하는 대상 종가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겨울엔 다양한 나눔 행사들이 이어져 김치 지원 역시 원활한 반면, 김치가 동이 나는 시기인 봄에는 상대적으로 먹거리 지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소외이웃들이 걱정 없이 김치와 반찬을 먹을 수 있도록 봄 김장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는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 권용석 대상 상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 정연보 회장, 서울특별시 김원이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대상 임직원들과 청정원 대학생 자원봉사단, 청정원 주부봉사단 등 총 200여명이 참여해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종가집 김치와 한우곰탕 등 총 9종의 반찬류 제품으로 구성된 나눔박스 2019개를 현장에서 직접 제작해 전국의 저소득층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은 “봄철 이후에 어려운 이웃들이 걱정 없이 김치와 반찬을 먹을 수 있도록 ‘종가집 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며 “나눔박스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