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우국 ‘한우공감 밴드’ 1천명 돌파
농협 한우국 ‘한우공감 밴드’ 1천명 돌파
  • 옥미영 기자
  • 승인 2019.06.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선 축협과 정보·기술교류 등 소통의 장 마련
한우산업 의제 선점… 관련 문제 신속 해결 도모
농협 한우국이 운영하는 농협한우공감. 6월 24일 현재 회원이 1230명 돌파했다.
농협 한우국이 운영하는 농협한우공감. 6월 24일 현재 회원이 1230명 돌파했다.

[팜인사이트= 옥미영 기자] 농협 한우국(국장 김삼수)이 개설한 밴드 ‘농협 한우공감’ 이 개설 78일 만인 6월 12일 회원수 1000명을 돌파했다.

‘농협 한우공감’은 한우와 관련해 정보를 빠르게 공유해 의제를 선점하고 한우산업과 관련한 문제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지난 3월 21일 자로 개설된 온라인 소통공간이다.

한우와 관련된 정부 정책 방향 및 사업, 한우산업계의 동향, 한우관련 각종 통계(수급동향, 송아지가격, 유통가격, 도축두수 등)를 비롯해 한우관련 개량·번식·사양관리·질병·방역 등 기술정보는 물론 조합 임·직원들의 한우관련 현장의 목소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있다.

김삼수 농협 한우국장은 “농협 한우공감은 일선 한우산업 현장을 누비면서 다양한 정책 및 경제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지역 축협과 농협 축산경제가 정보 교류 활성화를 위해 개설한 온라인 소통공간 ”이라면서 “농협 한우공감 밴드 1000명 가입 달성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일선 축산현장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