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 출시
서울우유,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6.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에 좋은 더덕·홍삼 분말 첨가 건강 도움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유산균에 프리바이오틱까지 갖춘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듀오安(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 72%와 세계특허 듀얼 코팅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결합으로 탄생한 진한 맛의 농후 발효유 제품이다.

최근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프리바이오틱’은 유익균의 먹이로 설사 및 변비 완화는 물론 ‘비만 세균'이라고 불리는 퍼미큐티스 억제에도 효과가 있다.

신제품 ‘듀오安(안)’은 유익균의 장내증식을 강조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로 몸에 좋은 더덕과 홍삼 분말까지 첨가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심플하며 세련미 넘치는 신 용기를 개발해 함축적인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강방원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 팀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프리바이오틱의 효능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 기술력을 갖춘 듀오락과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듀오安(안)’은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