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그린비아 밸런스’ 2종 신규 출시
정식품, ‘그린비아 밸런스’ 2종 신규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08.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 간편하게 섭취 가능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정식품은 단백질과 비타민 등 필수 영양성분 섭취를 필요로 하는 일반인들도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식물성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밸런스’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신제품 ‘그린비아 밸런스’는 일∙생활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건강을 돕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뼈 건강과 면역력 증대 등에 도움이 되는 ‘멀티 밸런스’와 근력 강화를 위해 식물성 단백질을 더욱 강화한 ‘프로틴 밸런스’ 2종으로 구성됐다.

‘그린비아 멀티 밸런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 음료로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것으로 14종의 비타민 및 무기질을 하루 필요량의 30%를 섭취할 수 있다.

‘그린비아 프로틴 밸런스’는 평소 운동 및 건강관리를 위해 충분한 단백질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식물성 단백질 12g을 넣었다.

두 제품 모두 두유의 구수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기본으로 식이섬유와 칼슘,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풍부하게 함유해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휴대하기 쉬운 반투명 파우치 형태로 전자레인지 사용 및 냉장 보관도 가능해 기호에 따라 냉온 음료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성인 대다수가 일 평균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린비아 밸런스를 통해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