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맛집 ‘인기명’, 반반 메뉴 ‘조개갈비찜’으로 각종 모임, 회식 예약 활발
강동구 맛집 ‘인기명’, 반반 메뉴 ‘조개갈비찜’으로 각종 모임, 회식 예약 활발
  • 서민준 기자
  • 승인 2019.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 첨단 업무단지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가 위치한 서울 강동구 일대에는 고덕 비즈밸리가 형성될 예정으로 떠오르는 오피스 상권으로 꼽히며, 경기도 하남과 인접하고 미사리, 스타필드 등 가볼 만한 곳이 가득해 나들이 장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에 다양한 메뉴의 하남 미사리 맛집 역시 즐비한 가운데, 강동구 맛집 '인기명'이 남녀노소 호불호없이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 '조갈찜'으로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나들이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주목받고 있다.

인기명의 조갈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SBS '런닝맨',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명일동 맛집이다. 각종 SNS에서도 연일 호평 가득한 후기와 함께 업로드 되고 있으며, 특히 468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인기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서는 조회수 약 28만 회, 공유수 1천 6백 회를 기록하는 등 고덕 맛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갈찜은 미사강변도시 맛집 인기명의 시그니쳐 메뉴로, 특수 제작한 커다란 철판에 조개찜과 갈비찜이 함께 제공되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조갈찜에는 당일 공수해 신선한 가리비, 키조개, 홍합 등의 조개류 및 문어, 오징어, 낙지 등의 해산물과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소갈빗대에 각종 사리가 푸짐하게 담겨 나와 해산물과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육수로는 천궁, 당귀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푹 우려내 만든 한방 육수를 사용해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뜨끈한 국물 덕분에 식사와 술을 겸할 수 있는 메뉴로 인기를 끌면서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 하남 미사 맛집을 찾는 이들의 예약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강동 맛집 인기명에는 조갈찜 외에도 조갈찜에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밀푀유 샤브샤브와 갈비찜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샤갈찜' 등 이색 메뉴가 가득하다. 해산물과 육류가 푸짐하게 들어간 메뉴 특성상 손질이 까다로울 수 있는데, 풍산동 맛집 인기명에서는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이 모든 메뉴를 손질해주고 있어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조개찜과 갈비찜이 함께 제공되는 조갈찜이 각종 TV 프로그램 및 SNS에서 화제를 모으면서 강동구 맛집으로 인기명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 호불호없는 메뉴 덕분에 가족 외식장소 및 데이트코스로 하남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호평받고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과 단체석, 주차공간까지 완비하고 있어 모임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예약이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며 “하남 스타필드 맛집 인기명을 찾아주신 모든 분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