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시장, 어려운 이웃에 김장김치 1만포기 전달
강서시장, 어려운 이웃에 김장김치 1만포기 전달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9.11.1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김장 나눔행사 개최…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지사(지사장 노계호)는 지난 13일 강서도매시장에서 ‘2019년 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강서구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공사와 강서도매시장의 유통인단체, 강서구청 그리고 강서구새마을부녀회가 뜻을 모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 규모는 10kg상자 1800상자 1만800포기 규모로 새마을부녀회‧다문화가정‧강서수어통역센터‧강서장애인가족지원센터‧푸마시‧이마트 자원봉사단과 공사 직원, 유통인들이 함께 참여했다.

행사 후 공사와 강서구청, 새마을부녀회는 강서구 관내 20개동 주민자치센터와 함께 저소득 소외 이웃 및 사회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미혼모시설 등에 손수 담은 김치를 전달했다.

노계호 강서지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가오는 겨울철이 더욱 힘들텐데 강서도매시장의 따뜻한 작은 손길이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들께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강서도매시장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서지사는 2004년 강서농산물도매시장 개장 이래 시장 내 유통인단체(시장도매인연합회, 농협강서공판장, 서부청과, 강서청과)와 함께 지속적으로 김장 나눔, 명절 과일 기부,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및 도시락 배달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