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자체 렌탈로 학교, 군부대, 관공서, 공공기관 설치확대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자체 렌탈로 학교, 군부대, 관공서, 공공기관 설치확대
  • 서민준 기자
  • 승인 2019.12.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부터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직접 개발, 자체 생산하여 전국 3,400곳에 설치하고 정부보증 금융기관 서울보증이 A/S를 보증하는 이지크린의 크리미크몬이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자체 렌탈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자체 렌탈 대상은 관공서, 학교, 군부대, 공공기관,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 예산 확보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공공부문의 사업자를 주요 대상으로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크리미크몬은 대부분의 렌탈 방식처럼 대행사가 있는 렌탈이 아닌 제조회사의 자체 렌탈과 정부보증 금융기관의 A/S 보증으로 제품과 A/S의 신뢰성이 객관적으로 검증 및 담보 되었다고 강조했다.

금년 7월부터 아프리카 돼지 열병 등으로 음식물쓰레기 농장수거가 법적으로 금지되면서 발효방식과 건조방식, 감량방식 등 음식물처리기 설치문의가 잇다르고 있는데 최근들어 관공서, 학교, 군부대, 공공기관 등에서 렌탈 대행사가 아니면서 유통회사가 아닌 제조사의 자체 렌탈 설치 요청이 많아 크리미크몬이 자체렌탈을 위한 별도의 자금을 확보하여 12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자타공인 독보적인 기술력과 3,400 곳 설치실적을 보유한 크리미크몬이 명실상부한 유명 브랜드로서 렌탈 부문에서도 자체 렌탈 시행으로 기존의 음식점과 병원, 식품회사 등의 주 설치 사업장에서 관공서, 학교, 군부대 등 정부 및 공공기관 등으로 확대되면서 생산물량이 평소대비 2배 이상 늘어나 공장이 풀가동 중이며, 내년에는 공공부문의 설치 확대로 매출이 2배 이상 신장 될 것으로 업체 측은 전망했다.

3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 대상의 이지크린은 언더렌지 인덕션 업소용과 가정용 휴세이버를 출시 해 업계에서 눈길을 끌고 있으며, 12월부터 언더 인덕션을 취급 할 전국의 대리점과 딜러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