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전국 8개도 본사 직영 서비스 시스템 구축
대동공업, 전국 8개도 본사 직영 서비스 시스템 구축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9.12.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좀 더 신속 정확·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기대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이 전국 8개도에 직영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개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대동공업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지정점으로 운영되던 일부 지역에 있어 본사 직영의 정비 공장을 세워 고객에게 좀 더 신속 정확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직영 서비스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것을 추진해 왔다.

지난해 대구시에 위치한 경북지역본부를 경북 구미로 이전하면서 정비공장의 시설 및 인력을 확충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강원정비공장의 리모델링을 단행했다.

경남정비공장 전경.
경남정비공장 전경.

이번에 경남정비공장을 구축하면서 전국 8개 도 직영 정비공장 기반의 지역 서비스 시스템을 완성하게 된 것이다.

현재 대동공업의 지역정비공장은 ▲강원 춘천 ▲경기 용인 ▲충북 청주 ▲충남 공주 ▲전북 전주 ▲전남 광주 ▲경북 구미 ▲경남 창녕에 위치하고 있다.

범종구 대동공업 국내사업본부장은 “전국 8개도의 정비공장과 150개의 대리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대동공업 고객이라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부품 조달부터 서비스 기사의 기술 역량까지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투자를 확대해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까지 고객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