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딥치즈핫치킨’, KBS2 TV드라마 ‘우아한 모녀’ 노출 힘입어 판매량 증가세
신메뉴 ‘딥치즈핫치킨’, KBS2 TV드라마 ‘우아한 모녀’ 노출 힘입어 판매량 증가세
  • 서민준 기자
  • 승인 2020.01.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아두마리치킨의 신메뉴 ‘딥치즈핫치킨’이 KBS2 TV드라마 ‘우아한 모녀’에 노출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끄는데 성공했다. 맛있게 매운 붉은 양념에 하얀 딥치즈 소스가 뿌려진 ‘딥치즈핫치킨’의 먹음직스러운 자태 덕분인지 ‘딥치즈핫치킨’ 판매량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충청도 대표 향토치킨브랜드 경아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된 신제품이 해를 넘긴 2020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기쁘다. 매콤한 핫소스와 고소한 딥치즈 소스가 어우러진 ‘딥치즈핫치킨’은 ‘치맥 파티’ 메뉴로도 적합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착한 이미지의 연예인 김종민과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경아두마리치킨은 ‘김종민치킨’으로 알려져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독특한 신메뉴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 화이트어니언, 골든어니언, 치즈닝 등 모든 연령대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출시하던 경아두마리치킨은 ‘딥치즈핫치킨’을 통해 자극적이고 화끈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층을 타깃으로 삼았다. 한 번 주문한 후 재주문을 하는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중독성 높은 ‘딥치즈핫치킨’은 가성비 좋은 경아두마리치킨의 주력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여성 기업인의 손끝에서 탄생한 경아두마리치킨은 청주시의 발전을 위해서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펼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가맹점과 본사의 협력과 상생을 목표로 노력하는 경아두마리치킨의 ‘딥치즈핫치킨’은 전국 각지에 분포된 80여개의 경아두마리치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