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우동, 중독성 있는 매운맛 ‘매콤제육덮밥’ 출시
역전우동, 중독성 있는 매운맛 ‘매콤제육덮밥’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1.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이 중독성있게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신메뉴 ‘매콤제육덮밥’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역전우동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소불고기김치덮밥, 돈까스덮밥, 카레덮밥 등과 다른 매콤한 맛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선보인 덮밥 메뉴로 청양고추를 넣은 역전우동만의 특제매콤소스로 만들어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자랑한다.

역전우동의 ‘매콤제육덮밥’은 일반적인 제육덮밥과는 달리 큐브 형태의 고기를 활용해 밥과 비벼먹으면 입안 가득 풍성한 고기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밥과 고기를 푸짐하게 담아낸 ‘매콤제육덮밥’은 추운 겨울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며 역전우동의 우동, 모밀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추운 겨울철 입맛을 돋워줄 ‘매콤제육덮밥’은 전국 역전우동 직·가맹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5500원이다.

역전우동 관계자는 “특제매콤소스로 맛을 낸 이번 신메뉴는 푸짐한 양과 중독성 있는 매운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역전우동이 우동뿐만 아니라 덮밥도 맛있는 곳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고객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