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중기중앙회, 농산물 소비 확대 캠페인 펼쳐
농식품부-중기중앙회, 농산물 소비 확대 캠페인 펼쳐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1.1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농식품 모음집 배포·홍보-판매’ 적극 나서
사진 왼쪽 서승원 상근부회장, 오른쪽 박병홍 실장.
사진 왼쪽 서승원 상근부회장, 오른쪽 박병홍 실장.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설을 앞두고 우리 농산물과 가공식품의 소비 확대를 위해 공동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농식품 소비가 많은 설 대목을 맞아 우리 농산물과 중소기업의 가공식품을 선물로 많이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농식품부와 중기중앙회가 함께 마련했다.

이번 설을 맞아 농식품부에서는 지난해 12월에 ‘우수 농식품 모음집’을 제작·배포했으며, 중기중앙회 회원조합(600여 곳), 13개 지역본부, 노란우산공제센터 등에 모음집을 배포, 온라인 홍보도 병행하는 등 중기중앙회와 협력해 설 선물로 우리 농식품을 많이 활용하도록 홍보해왔다.

16일과 17일에는 중기중앙회관 앞마당에 ‘우리 농식품 홍보·판매장’을 설치해 중기중앙회와 입주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홍보·판매에 나서고 있다.

16일에는 농식품부와 중기중앙회 간 업무 간담회를 갖고, 농업계와 중소기업 간의 협력 방안에 관해 논의했다.

박병홍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장은 “농업인과 중소기업인은 서민경제의 중심”이라며 “서민경제의 활력을 위해 설 선물로 우리 농식품을 많이 이용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은 “이번 캠페인이 중소기업인과 농업인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농식품부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