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망포역 맛집 ‘고기원칙’,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항아리 삼겹살’로 각종 모임장소 섭외 몰이
수원 망포역 맛집 ‘고기원칙’,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항아리 삼겹살’로 각종 모임장소 섭외 몰이
  • 서민준 기자
  • 승인 2020.01.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의 한해 돼지고기 소비량 약 895,900톤 중 ‘삼겹살’의 비율은 무려 50%에 달한다. 이처럼 삼겹살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면서 보다 특색있는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곳이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수원 망포역 맛집 ‘고기원칙’이 고품질 항아리 삼겹살을 선보이며 인근 주민은 물론이고 직장인, 연인, 가족 단위 모임을 즐기려는 이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수원 영통 맛집 고기원칙의 항아리 삼겹살은 72시간 동안 항아리에서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 것으로, 부드러운 육질에 풍부한 육즙을 갖췄다. 특히, 고기의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 직장인들의 회식, 가족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친구와의 모임 등으로 영통 고기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고기원칙은 고기 주문 시 제공되는 곁들임 반찬 또한 남다르다. 톡톡 터지는 식감의 ‘청어알 쌈장’, 신선한 쪽파의 알싸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쪽파 절임’, 고기의 풍미를 높여줄 생와사비에 얼큰한 맛이 일품인 ‘알탕’ 또는 시원하고 칼칼한 맛의 ‘조개탕’을 제공하며, 후식으로 바삭하고 달콤한 뻥튀기 아이스크림까지 맛볼 수 있다.

타 고깃집에서는 보지 못했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망포역 밥집, 망포역 고기집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기원칙은, 항아리 삼겹살 외에도 쫀득한 식감의 ‘황제덧살’, 와규 중에서도 최고의 부위를 엄선한 ‘와규엄선’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사이드 메뉴로 ‘김치말이국수’, ‘청어알비빔밥’, ‘뚝배기 순두부’, ‘바지락된장찌개’ 등도 준비해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이러한 퀄리티 높은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는 KBS 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바 있으며, 방송 이후 영통 고깃집, 수원 고기원칙 등의 키워드로 각종 SNS에서 호평 가득한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로드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기원칙의 72시간 저온 숙성 항아리 삼겹살은 부드러운 식감에 풍부한 육즙까지 갖춰 남다른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이는 KBS 2TV 생생정보통 비법천하편에 소개된 바 있으며, 타 고깃집에서는 누리지 못하는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더해져 망포역 삼겹살 전문점, 고기집을 찾아 방문한 손님들로 연일 북적인다.”며 “많은 사랑 주심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겹살 전문점 고기원칙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