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노하우 빛났다···7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에 '뉴트리나 건강백서' 선정
150년 노하우 빛났다···7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에 '뉴트리나 건강백서' 선정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2.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 위한 최적 영양 솔루션 제공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토종 팻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가 '제9회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팻푸드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2009년 출시 이후 11주년을 맞이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고 좋은 원료의 사료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연구된 토종 팻푸드 브랜드다.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7가지 견종별 ▲5가지 건강상태별 ▲2가지 연령별 ▲2가지 발효 원료별 등 세분화된 라인업을 구축하고 건사료 외 습식사료와 간식 등 반려동물 건강과 영양학적 요구에 맞춘 40여종의 제품을 선보여 반려동물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급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측은 건강백서만의 2중 원료점검시스템으로 원료구매전문가와 품질관리전문가, 실험연구원 등 모든 전문 연구진이 원료 선택부터 제조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트리나 마케팅 최보연 부장은 "건강백서가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던 비결은 원료의 선택부터 생산까지 반려견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관리했기 때문"이라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원료와 150년 노하우로 토종 팻푸드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트리나 건강백서 제품 라인업.
뉴트리나 건강백서 제품 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