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증진 도움 주는 한돈 먹고 건강 챙기세요”
“면역력 증진 도움 주는 한돈 먹고 건강 챙기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2.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홈플러스와 온·오프라인 할인행사 실시
소비자 합리적 가격에 구입…최대 40% 할인 판매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국민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면역력을 높여 주는 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이에 농축식품 업계에서는 이를 겨냥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한돈을 대형 유통점 홈플러스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과 대형 유통점 홈플러스(제주 및 일부점포 제외)가 공동 실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할인행사로 전 국민이 국산 돼지고기 섭취를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우리돼지 한돈!’이라는 콘셉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한돈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아연, 셀레늄 등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홈플러스 할인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마트를 찾는 소비자는 제육볶음·수육 등 가정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재료인 한돈 앞다리살을 100g당 590원, 뒷다리살을 100g당 3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마트를 찾기 어려운 소비자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한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한돈 농가와 함께하는 한돈몰 기획전은 오는 21일까지 계속된다.

하태식 위원장은 “외식소비가 침체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돈을 집에서 요리해 드실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영양이 풍부한 한돈을 저렴하고 알차게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