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감자 슬라이스에 통새우, 에그 패티가 만나다
통감자 슬라이스에 통새우, 에그 패티가 만나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2.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 ‘쉬림프포테이토버거’ 출시
휠렛‧불고기‧쉬림프까지 총 3종 라인업 갖춰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포테이토버거’ 시리즈가 통새우를 만나 더욱 다채로워진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작년 하반기 히트작인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새로운 메뉴 ‘쉬림프포테이토버거’를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쉬림프포테이토버거는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포슬포슬한 식감이 일품인 포테이토버거의 새로운 제품이다.

통감자 슬라이스와 통새우, 에그 패티가 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극대화됐다. 고소한 감자와 통통한 쉬림프가 어우러져 마치 담백한 브런치 샌드위치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신제품이 출시함에 따라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는 휠렛, 불고기, 쉬림프 등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두툼한 통가슴살 패티와 매콤함을 원한다면 휠렛을,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불고기를,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찾는다면 쉬림프를 선택하는 등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느끼기에도 좋다. 가격은 3종 모두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이다.

신제품 쉬림프포테이토버거는 전국 가맹점 및 공식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특색 있는 식감과 풍미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통새우가 추가된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맛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