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쇼파 및 패브릭소파 원가공개 "레드플래닛" 신혼부부 맞춤 입주, 혼수가구로 인기
가죽쇼파 및 패브릭소파 원가공개 "레드플래닛" 신혼부부 맞춤 입주, 혼수가구로 인기
  • 서민준 기자
  • 승인 2020.02.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레드플래닛’은 파격적인 ‘원가공개’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는다. 소비자와 생산자의 정보 불균형이 극심해 가격만으로 품질을 판단할 수 밖에 없어 불필요한 브랜드 수익까지 소비자가 모두 책임져야 했던 기존 가구 업계의 불합리함을 바꾸고자 ‘레드플래닛’은 일산파주가구단지 본점 오픈 이후 원가공개에 앞장서며 가구계의 혁명을 주도한다.

김포가구단지를 비롯, 광주가구거리와 김해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매장에서는 샤무드소파와 가죽소파 등 취급하는 소파 모든 제품에 대해 골조 원목가격, 원단 비용, 가죽값, 공정별 인건비와 스펀지 등 내장재 비용을 모두 공개하고 있으며 브랜드 마진은 단 10%만 넣어 판매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으로 소비자에게 선사한다.

또한 고덕 아르테온,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시티, 김포 호반베르디움등 오는 봄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입주자들을 위하여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혼수가구, 입주가구도 준비되어 있다. 소파를 비롯해 주방, 침실 가구를 한 자리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으므로 운정, 고양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을 통해 시간과 예산을 모두 절약하는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에 대해 의심하는 소비자도 있지만 ‘레드플래닛’의 아쿠아클린소파는 빛나는 디자인으로 공간의 가치를 더해주며 이용자의 편안함을 염두에 둔 고품질을 자랑한다. 진드기, 곰팡이, 곰팡이 및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처리를 거쳤고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내구도를 높여 원단의 수명을 높여준다. 워터클린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를 기르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일산파주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서는 2월 한달 간 4인용 소파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인소파 구매 후 후기를 업로드 하면 패브릭쿠션을 증정하는 것이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고급 쿠션을 통해 소파의 안락함을 더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기 바란다. 사전에 전화로 예약한 후 방문하면 더욱 자세하고 친절한 직원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