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결혼준비를 돕는 스드메 77패키지 상품 선보여
스몰웨딩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결혼준비를 돕는 스드메 77패키지 상품 선보여
  • 서민준 기자
  • 승인 2020.0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 제작 업체 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추가비용이 결혼비용 지출로 이어질 수 있는데,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추가비를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파엘웨딩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드메 77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스냅 원판 등이 포함돼 있다.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스드메 상담 시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42년간 신부를 위한 드레스를 제작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웨딩샵 직영 스드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아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