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전시제품 원가이하 할인행사
일산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전시제품 원가이하 할인행사
  • 서민준 기자
  • 승인 2020.0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이사 혼수 새단장 특별한 할인 이벤트

일산파주가구단지와 경주가구거리 등 전국 각지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 전시제품을 원가 이하로 판매하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봄을 앞두고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마련에 분주한 이들을 위한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기회를 잘 살린다면 가구 구입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등을 걷다 보면 전시제품을 할인하는 매장을 쉽게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전시제품이란 제작이 중단되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 상품이거나 전시된 지 오래되어 품질의 저하가 발생해 싸게 팔 수 밖에 없는 상품을 말한다. 하지만 고양가구단지와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전시 기간이 두 달을 넘지 않는 제품을 행사가에 판매한다.

마이스터소파의 전시 제품의 전시 기간이 짧은 이유는 김포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의 제품이 워낙 다양해 수시로 제품을 바꿔야 하기 때문이다. 마이스터소파는 리클라이너소파부터 1인용, 3~4인용, 6인용 가죽소파와 신소재 패브릭소파 등 다채로운 구성과 소재의 소파를 생산한다. 모든 제품은 엄선된 부자재와 원단을 사용해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직원들까지 가구 구매의 찬스로 활용하는 강릉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의 할인은 아쿠아클린소파와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소파제품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집안 가구 일체를 대상으로 한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식탁과 의자세트 등 패키지 상품을 구입할 경우 더욱 큰 폭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마석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등에서 발품을 팔지 않고서도 비용까지 절약 가능한 ‘스마트쇼핑’의 기회를 선사한다.

특히 학생가구 등을 구입하여 자녀의 방을 꾸미고자 하는 학부모나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김포 양전 금호어울림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가구라면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의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으므로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온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의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