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라망 치즈’ 6종 출시
오뚜기 ‘라망 치즈’ 6종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03.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치즈 간편하게 즐기다

[팜인사이트=김지연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최근 고급 치즈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망 치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망’이란 ‘연인’을 뜻하는 프랑스어로다른 식품과 잘 어울린다는 의미의 오뚜기의 새로운 치즈 브랜드로 탄생했다.

이 제품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또한 치즈의 결이 살아있어 찢어먹는 재미가 있는 스트링치즈로 와인, 맥주 등의 술안주나 간식으로 잘 어울리며, 잘게 썰어 샐러드나 떡볶이, 라면 등 각종 요리에 토핑으로 올려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한 모짜렐라에 담백한 맛이 더해진 ‘스트링치즈플레인’과 고소한 파마산 치즈가 접목된 ‘스트링치즈 파마산’등 2종으로 출시됐다.

‘라망스틱치즈’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원유로 만든 체다치즈로 20g 소포장으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와인, 맥주 등의 술안주 및 간식은 물론 큐브 형태로 잘라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치즈의 깊고 농후한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부드럽고 그윽한 감칠맛이 느껴지는 치즈인 ‘라망 스틱치즈 체다’와 6개월 이상 숙성한 체다치즈를 엄선한 ‘라망스틱치즈 노블’ 등 2가지맛으로 출시됐다.

‘라망구워먹는 치즈’는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어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담백한치즈다.

파티나 야외 바비큐 등 고기를 구워먹을 때 함께 구워먹으면 좋은 제품으로, 열을 가해도 녹아 내리지 않아 구워서 바로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적당한 두께로 잘라 살짝 달궈진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서 먹거나 깍둑썰기하여 두부대신 찌개에 넣고 끓이면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떡볶이나 소시지 야채볶음 등의 요리에 녹아 내리지 않는 치즈 토핑으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치즈인 ‘라망 치즈’ 6종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맛의 치즈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