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돌아왔다…참이슬 모델 컴백
아이유가 돌아왔다…참이슬 모델 컴백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0.03.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 참이슬 모델 중 가장 잘 어울려
이슬 같은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선보인다

[팜인사이트=이은용 기자] 참이슬의 영원한 뮤즈, 아이유가 참이슬 홍보모델로 다시 돌아왔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 발탁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명도와 대표성을 갖추고 있고,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 재계약을 하게 됐다.

아이유는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며 참이슬과 깨끗한 케미를 선보이며 브랜드 성장과 함께해왔다.

특히 처음 발탁될 당시 섹시한 콘셉트 일색이던 주류광고 모델 시장에 깨끗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로 신선함을 불어 넣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아이유의 모델 재 발탁은 참이슬 모델 중 최초 사례로, 양측 모두 색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슬 같은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을 봄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그동안 아이유가 보여준 아티스트로서 성과와 배우로서의 입지, 공인으로서 사회 환원 등의 행보는 스타성과 인성을 다 갖춘 모델임을 보여줬다”면서 “이는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해온 깨끗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다시 한 번 최고의 모델과 함께하게 돼 기쁘고 돌아온 아이유와 참이슬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