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꼴자연가구, 신제품 ‘아보아시리즈’ 원목침대, 원목거실장 출시
우리꼴자연가구, 신제품 ‘아보아시리즈’ 원목침대, 원목거실장 출시
  • 서민준 기자
  • 승인 2020.03.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우리꼴자연가구가 온라인을 겨냥한 새로운 온라인전용상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상품의 시리즈 이름은 ‘아보아’ 이며, 원목침대와 원목거실장을 출시하였다. 아보아시리즈는 양질의 가구를 10만원 중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가성비와 퀄리티 높은 원목가구이며, 올해 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보아 원목침대의 경우는 고무나무원목의 내츄럴함을 그대로 살린 디자인으로 SS/Q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본넬 매트리스, 독립매트리스 착한 가격의 매트리스도 추가 구성이 가능하다. 또, 원목거실장의 경우는 고무나무 원목의 라이트브라운 A/B타입, 아카시아 원목의 월넛브라운 A/B타입 으로 나누어져 있어 컬러, 사이즈를 주거공간에 맞게 폭넓게 선택이 가능하다.

우리꼴자연가구 아보아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유통과정을 최소화시켜 최저가격으로 공급했기 때문이다. 또 가구 구매 시 평택 물류센터터에서 철저한 A/S와 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라면 믿고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꼴자연가구 관계자측은 “올 한 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에 이어 “삶의 만족도는 편안함에서 시작되고 그 시작을 우리꼴자연가구에서 책임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우리꼴몰 온라인 전용상품 아보아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우리꼴몰 온라인쇼핑몰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 카카오플러스친구 1:1 상담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