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메이트, 온열복대・매트 '혜택이 오나 봄'으로 화이트데이 선물 정품 복대 제공
슬립메이트, 온열복대・매트 '혜택이 오나 봄'으로 화이트데이 선물 정품 복대 제공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09 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열기기전문 업체 슬립메이트는 다가오는 봄을 위해 '혜택이 오나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곧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선물을 위해 슬립메이트 정품 옥열복대를 추가로 제공한다.

슬립메이트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직접 초콜릿만들기 선물을 하는 여성분들이 많은 반면 요즘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대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목걸이, 시계, 꽃다발 등으로 마을을 전하거나 서울 가볼만 한 곳, 서울데이트, 데이트 코스 등을 검색하여 연인과의 즐거운 하루 데이트를 준비하는 남성들도 많다. 그 중에서 여성분들에게 이쁨 받을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로 떠오르는 가운데 ‘슬립메이트 웜바디 온열복대’를 제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슬립메이트 웜바디 케어셀 온열복대는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자체개발 발열실을 유해물질을 방출시키지 않기 위해 본드나 글루건으로 부착하거나 납땜하여 고정하지 않고 직접 손으로 재봉하여 고정시키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원적외선 나노 발열실은 가장 안전하고, 부드러운 실의 형태로 일반적으로 쓰이는 구리 열선처럼 부러지거나 꺾이지 않아 화재 발생으로부터도 안전하다. 또한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하여 탄력이 좋고 매우 가볍다. 

한편, 슬립메이트는 2019년 서울어워드에서 브랜드우수상을 통해 안전성, 기술력을 인정 받았으며, 유망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청장상수상, SBA브랜드어워드 등 다양한 수상과 인증 및 특허를 가진 기업이다.